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잡담

쯔양 욕지도

by 렛오밈 2020. 10. 23.
반응형

쯔양 욕지도 

은퇴했던 쯔양의 영상이 하나 올라왔네요..

유튜브를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쯔양의 영상이 뜨길래 

처음에 뭔가 싶기도 하고 복귀했는지 하고 놀라기도 했네요.

 

 

7월에 촬영했었던 영상이라고 하는데 

제목이 욕지도1 인걸 보니 

이후로도 몇개의 영상이 더 올라올 것 같습니다.

라면하고 김밥하고 팥빙수 먹는데

좀 전에 밥을 먹었는데도 라면이 땡기게 만드는 쯔양 당신은 대체..

내일은 김밥을 먹어야겠네여..

 

앞 광고 사건!으로 은퇴를 하고 

영상들은 다 지우신 것 같은데

아직도 구독자가 253만명이네요..

 

몇 개의 영상이 더 올라올지 

얼마 후에 욕지도 영상들도 다 지울 건지 모르겠지만

오래간만에 보니까 

반갑네요...

 

쯔양 본인이 절대 돌아오지 않을 거라고 했지만

마지막 촬영이라서 그런지

아님 욕지도에서 음식들과 사람들이 마음에 들어서인지는 모르겠으나

욕지도 영상만은 올리고 싶다고 했으니

우선 올라오는 대로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